본문 바로가기
시조 문혜공(영규) 1세

수성최씨 역대 대종회장

by "율문" 2016. 11. 13.






수성최씨 대종회  회장님


대종회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수성최씨 대종중 회장 승우입니다.


  새롭게 열리는 병신년을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공사 간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大宗會 位相 정립과 宗中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한 념으로 활발한 의견을 개진하여 주신 각파 종중 여러분의 열정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욱이 자질과 경륜이 부족한 본인을 大宗中 會長으로 추천해 준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책임감을 통감하며 召命意識을 가지고 새로운 각오로 所任을 다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宗員 여러분.

본 홈페이지는 조상의 有志와 功績을 받들어 자랑스러운 名文家로서 품위와 자부심을 堅持하고 이를 후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후손들이 隋城崔家 一員임을 자랑스럽게여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고 大宗中의 일이 자신의 집안일이라는 생각으로 참여하여 주십시오.


宗員 여러분이 열린 마음으로 대화하고 충분한 의견 수렴과정을 거침으로서 자연스럽게 단합된 의견과 행동이 도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통일된 공감대를 만들어 宗中의 화합과 융화 단결을 최우선 과제로 합시다. 또한, 조상들이 남기신 文化遺産을 찾아내어 보전하고 선조들의 정신을 계승하는 崇祖事業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젊은 宗中회원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합시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宗中의 인적 교류가 활성화되고 조상들의 文化遺産 및 정신세계에 대한 자연스런 교육기회 제공이 이루어 질 공간으로 발전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거듭 제안 드리오니 진지한 마음으로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그 동안 宗中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여러 가지로 부족한 본인이 大宗中 會長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성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宗中 여러분께 거듭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고견과 지도편달을 바랍니다. '2016년은 '열어보지 않은 선물' 입니다. 새해는 행복과 사랑이 있는 좋은 선물이 되시기를 빌면서 회원 여러분의 가내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 길 祝願드립니다.

회장 23세손 승우 배상


반응형